[MHW:I] 게임스파크, 개발진 인터뷰 번역발췌



게임 내용과 관련있는 부분만 의역, 요약해서 정리.
(스토리, 세계관 등에 관한 내용들은 생략)

다른 인터뷰나 공개영상에서 이미 밝혀진 중복정보도 많음.


원문 : https://www.gamespark.jp/article/2019/08/01/91796.html




설정 - 추가 옵션
  • 캐릭터 투과 옵션
    대형 몬스터와 플레이어 캐릭터가 겹쳤을 때 등의 상황에서, 캐릭터의 모습을 실루엣으로 표현.

  • 카메라가 안내벌레(導蟲)를 따라가게 할 것인지의 여부를 설정 가능.

  • 색약 모드의 지원
    특정 색을 인식 못하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보조옵션.


개선 사항
  • 거점에서도 숏컷 기능을 사용가능해진다.

  • 기존에는 숏컷 메뉴와 아이템 마이셋이 같이 묶여 있었으나, 별도로 설정가능해진다.

  • 덧입기 장비를 시착(입어보기)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.

  • 덧입기 컬러설정을 별도로 설정(저장?)가능해진다.
    (기존에는 장비 마이셋 컬러설정이 덧입기 컬러설정을 덮어써버리는 등, 제대로 활용할 수 없었음)


추가 요소
  • 뷰 모드 : 촬영 / 스샷찍기 등의 용도의 기능. (베타버전에도 있었음)

  • 관찰 키트 아이템 : 뷰모드의 기능을 게임 스토리 구성요소로써 만든 것.

  • 신규 집회구역의 편의성이 대폭 향상됨. (조사퀘스트, 대장간 등의 시설 구비)

  • 온천 전용의상 : 덧입기 의상으로 추가될 예정.

  • Lv4 장식품 : 2개의 다른 스킬이 붙어있는 장식품. Lv4 슬롯에 장착가능. 마스터 랭크 클리어시 감정아이템 획득가능.
    스킬 조합은 완전랜덤은 아니며, 미리 정해진 조합에서 배출된다.


기타
  • 환경생물에도 랜덤 사이즈가 적용된다. (금관/은관 개념)
    관련 트로피 존재, 마이하우스에 배치시에도 해당사이즈 적용.

  • 베리오로스는 벽을 이용한 공격 등, 환경을 이용하는 패턴이 추가된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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